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로 자리 잡은 가운데, 닭가슴살 전문 기업 농업회사법인 ㈜수지스링크의 신규 브랜드 ‘조선미담’이 간편하면서도 맛있고 건강한 식단을 추구하는 1인 가구를 겨냥해 맛과 품질을 모두 잡은 ‘조선미담 5℃ 저온숙성 닭가슴살’ 라인업을 선보인다.
조선미담은 맛있는 건강식을 위해 ‘전통 방식에서 찾은 맛과 정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데 집중했다. 이는 ‘느리지만 정성을 담아 제대로 만든다’는 브랜드 원칙 아래, 즐겁게 식단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약속이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전 제품은 HACCP 인증 및 FSSC 22000 국제식품안전규격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중에 있으며, 브랜드의 핵심 기술인 ‘5℃ 저온숙성 기술’은 닭가슴살 본연의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한다.
또한 쌀가루, 마늘, 김치유산균으로 잡내 없이 깔끔한 맛을 완성했으며, ‘구들장 공법’으로 육즙을 가둬 촉촉함을 극대화했다.
조선미담은 다이어트 식단부터 근사한 저녁 식사까지, 맛있게 즐기는 건강식을 위해 라인업을 세분화했다. 먼저 통살 타입은 ‘오리지널’과 ‘블랙페퍼’ 맛으로 출시됐으며, 보관 방식에 따라 냉동 제품과 해동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냉장(Fresh) 제품 두 가지로 나뉜다.
또한, 닭고기 본연의 쫄깃한 식감을 그대로 살린 한입 통살 타입은 냉동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간장알리오’, ‘마늘스위트’, ‘고추레드핫’ 등 특제 소스가 더해져 있어 바쁜 저녁을 위한 메인 반찬이나 건강한 야식, 홈술 안주 등으로 간편하게 활용하기 좋다.
수지스링크 조선미담 브랜드 관계자는 “과거처럼 맛을 포기하며 건강을 챙기는 시대는 지났다”며,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간편하지만 맛있고 건강한 한 끼를 찾는 1인 가구 소비자들에게 ‘조선미담’이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