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엘전자, 2024년형 복합식 AI 가습기 ‘보스 헬스케어’ 사은 이벤트 진행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5-09 14:57:24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SB미디어 제공>

    로엘전자가 차가운 가습과 뜨거운 가습을 함께 지원하는 2024년형 복합식 AI 가습기 ‘보스 헬스케어’ 구매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스 헬스케어’ 구매자는 8만원 즉시할인 혜택을 받아 제품을 구입할 수 있고, 선착순 구매자 300명에게는 원탑형 가습구를 제공한다. 모든 구매자에게는 본체 보관용 백과 세척용 솔, 세척용 팬 및 배수방지 덮개를 증정한다.

    또한, ‘보스 헬스케어’ 구입 후 포토후기를 구매처와 블로그, SNS 등에 올리면 8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작성한 후기가 베스트후기로 선정되면 4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로엘전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역대급 더위가 예고된 올해 여름이 다가오는 가운데, 미세먼지나 꽃가루, 곰팡이 등으로 잠을 설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는 실내 습도가 낮아 목과 코가 건조해 나타나는 증상으로, 실내 습도를 평소보다 약간 높여주는 것으로 완화할 수 있다.

    로엘 ‘보스 헬스케어’는 사용자가 어디에 있든 실내 습도를 원하는 수준으로 제어할 수 있는 AI 가습기다. 모바일 앱을 통해 작동 시간과 가습량, 가습 시간 등을 조절할 수 있어 외출 중에도 적정 수준의 습도에 빠르게 도달하고 이를 유지할 수 있다. 12L 대용량 물탱크를 채택해 가습량 조절을 통해 최대 100시간 동안 가습할 수 있다.

    ‘보스 헬스케어’는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복합식 가습기로, 계절에 따라 차가운 가습과 뜨거운 가습을 사용할 수 있다.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가습량은 차가운 가습 시 최대 380ml/h, 뜨거운 가습 시 최대 600ml/h까지 가능하다. 특히 복합식 가습기 최초로 오토펌프를 내장해, 물탱크 내부의 물을 펌프식 구조로 끌어올리기 때문에 물이 넘치거나 가습기 주변이 침수되는 것을 방지해 준다.

    소비전력 절감으로 전기세 걱정도 덜어주는 ‘보스 헬스케어’는 하루 7시간 작동 기준으로 1단계 가습 시 월 전기요금이 350원대에 불과하다. 최대 가습량으로 사용해도 전기요금은 3,200원대로 저렴하다. 본체와 물탱크, 가습구 등이 모두 분리돼 세척 및 건조도 간편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