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도어(Dear Doer), 바디스크럽 제품 올리브영 입점

    기업 / 이대우 기자 / 2023-05-12 09:58:03
    • 카카오톡 보내기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도어(Dear Doer) 바디스크럽 제품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 됐다.

    디어도어는 글로벌 유통&해외마케팅 전문가, 연구원 출신 조향사, 화장품 BM이 만나 9개월 간의 기획 끝에 탄생한 바디스크럽 전문 비건 뷰티 브랜드다. 디어도어의 바디스크럽은 피부 고민별 맞춤 처방, 몸과 마음에 힐링을 선물하는 다양한 아로마 향, 특색 있는 스마일 로고, 친환경 패키지, 저자극 비건 성분으로 업계의 이목을 모았다.

    모든 제품은 글로벌 향료사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으며 IFRA(국제향료협회) 기준 FINE FRAGRANCE 등급의 향료만 사용한다.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점도 특징이다.

    디어도어는 자사의 바디스크럽 라인업을 더욱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된 바디스크럽 라인업은 △더 히든 바디 스크럽 △대즐링 바디 스크럽 △브레이크 바디 스크럽 3종 이다.

    더 히든 바디 스크럽은 2022 화해 뷰티어워드 1위를 수상한 데일리 워시 겸용 스크럽 제품으로 화산석을 곱게 가공한 미세 펄라이트와 미네랄이 풍부한 안데스 트레살 솔트를 통해 각질과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낸다. 자연 유래 BHA성분인 윈터그린잎추출물,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아비시니아 케일씨오일 함유로 포근한 향을 담아냈으며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꿀 수 있다.

    대즐링 바디 스크럽은 식물 유래 셀룰로오스에 포도씨를 더해 자극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싱그러운 생화 향기를 지녔으며 바다 수선화 추출물, 인도멀구슬나무 추출물,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 함유로 피부를 맑고 생기있게 가꿔준다.

    브레이크 바디 스크럽은 입자 크기가 큰 청정 안데스 트레살 솔트와 숯가루로 여름철 몸드름 케어에 적합한 제품이다. 다공성 천연 숯 파우더가 피부 표면의 과잉 피지를 흡착하고, 항균효과가 탁월한 유칼립투스 추출물, 알란토인을 함유해 피부 트러블을 막아줄 수 있다. 리프레시에 좋은 상쾌한 향을 선사하는 점도 특징이다.

    디어도어 관계자는 올리브영을 통해 “디어도어 바디스크럽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향과 성분이 각각 다른 자사 바디스크럽 제품의 경쟁력을 확인하고, 개별 피부 고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