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해당 제품은 2024년 발매 이후 브랜드 내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으며,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무드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기획됐다.
해당 립틴트는 입술에 젤리를 얹은 듯한 투명하고 도톰한 광택이 특징이다. 오일 성분이 입술을 감싸 광막을 형성하며, 유분막은 사용 후에도 안정적으로 밀착되어 광택과 발색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반복적으로 덧발라도 텁텁하지 않으며, 형태감 있는 볼륨을 구현하는 점이 특징이다.
제품 제형은 가볍고 쫀득한 질감으로 다량의 수분이 빠르게 증발한 후 얇은 오일막이 남아 가볍게 마무리된다. 이로 인해 광택감은 유지되면서도 부담 없는 사용감을 제공하며, 메이크업 초보자부터 숙련 사용자까지 모두에게 적합하다.
성분 면에서는 식물 유래 추출물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코코넛, 망고, 구아바, 키위, 자몽, 파파야 열매에서 추출한 원료들이 함유되어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입술 컨디션을 고려한 배합으로, 데일리 립 제품으로서의 실용성을 높였다.
이번 립틴트 라인은 총 6종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로지 유(Rosy U)’는 뉴트럴 계열의 생기 있는 코랄 색상으로 자연스러운 화사함을 표현하고, ‘하이 멜로우(Hi Mellow)’는 깊이감 있는 장미색 톤에 무드 있는 느낌을 더했다. ‘누디몬드(Nudemond)’는 누디 베이지 컬러로, 단독 또는 베이스 립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세컨 핑크(Second Pink)’는 푸시아 컬러 특유의 생동감을 담았고, ‘보라보라(Borabora)’는 자두색을 연상시키는 플럼 톤으로 차분하고 우아한 무드를 연출한다. ‘체리 파이(Cherry Pie)’는 쿨한 체리레드 색상으로 선명한 인상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조이코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 제품은 다양한 제형 실험과 컬러 조합을 통해 젊은 세대의 감각적인 취향을 반영한 제품”이라며 “호피걸 브랜드의 메시지처럼, 각자의 개성을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호피걸은 “Make your hope real”이라는 슬로건 아래, 10~20대 여성을 주요 타깃으로 하는 색조 전문 브랜드다. 실용성과 감각을 모두 고려한 제품 구성을 통해, 사용자가 자신의 스타일과 정체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