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스클럽, ‘코스노리’ ‘2025 디렉터파이 착한박스’ 기부 캠페인 참여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6-01-13 14:59:49
    • 카카오톡 보내기
     
    ㈜그레이스클럽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코스노리(COSNORI)는 성분 분석 전문 뷰티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가 주관하는 ‘2025 디렉터파이 착한박스’ 기부 프로젝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디렉터파이 착한박스’는 디렉터파이가 2017년부터 진행해 온 대표적인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한 해 동안 성분과 제품력을 검증한 화장품을 엄선해 하나의 박스로 구성하는 프로젝트다. 올해는 디렉터파이가 선정한 우수 제품으로 구성된 박스를 자립준비청년과 청소년 보호시설에 기부할 예정이다.

    코스노리는 이번 프로젝트에 대표 스킨케어 제품인 ‘판테놀 베리어 에멀전’을 구성 제품으로 지원했다. 판테놀 베리어 에멀전은 ▲고함량 판테놀 50,000ppm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고 ▲5종 멀티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수분 보호막 형성을 돕는 한편 ▲카카두플럼추출물을 함유해 맑고 화사한 피부 광채 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벼운 로션 타입의 제형으로 수부지 및 복합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밀착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화잘먹 찰떡로션’으로 불리며, 청담샵 메이크업 아티스트 추천 제품으로 소개되는 등 관련 콘텐츠를 통해 꾸준히 언급되고 있다.

    특히 해당 제품은 ‘디렉터파이 2025 수부지 & 복합성 로션 TOP of TOP’으로 선정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판테놀 베리어 에멀전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직후 스킨케어 부문 1위를 기록하며 빠르게 완판되는 등 시장 내 제품 경쟁력을 입증했다. 코스노리 관계자는 “제품 본연의 기능성과 소비자 니즈를 기반으로 한 판테놀 베리어 에멀전이 디렉터파이 착한박스에 포함돼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할 수 있어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코스노리는 이번 착한박스 참여를 계기로 앞으로도 제품 경쟁력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 신뢰 강화와 함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