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씨당, 장마철 대비 '레이니 위크' 기획전 개최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7-01 15:04:37
    • 카카오톡 보내기
     
    솜씨당이 다음 달 16일까지 장마 대비 ‘레이니 위크(Rainy Week)’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요리, 베이킹, 메이크업, 수공예, 미술, 댄스 등 다양한 실내 취미 활동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여,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를 소개한다.

    솜씨당은 서울, 경기도, 인천, 수원, 부산 등 전 지역에서 2만여 개의 원데이 클래스를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취미·여가 플랫폼으로, 대학생, 직장인, 부모와 아이들 등 다양한 사람들이 원하는 취미 클래스를 쉽게 찾고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연극, 전시, 레저 티켓과 함께 VOD 영상을 통해 집에서 직접 만들 수 있는 DIY 취미키트 ‘솜씨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솜씨당 관계자는 “이번 여름은 평균 20일 이상의 긴 장마가 예상되어 야외 활동이 어려운 시기”라며 “이번 ‘레이니 위크 기획전’을 통해 장마철 실내에서도 다양한 취미를 발견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솜씨당 ‘레이니 위크 기획전’은 솜씨당 앱과 모바일 웹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선착순 쿠폰도 증정된다. 더 자세한 정보와 혜택은 솜씨당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