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에너지드링크 ‘홍삼볼’, 장애인 컬링 발전 위해 공식 후원사로 참여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04-02 15:05:41
    • 카카오톡 보내기
    대한장애인컬링협회 주최, 4월 7일~25일 이천선수촌 컬링장 및 강릉컬링센터에서 개최
     
    K-에너지드링크 ‘홍삼볼’이 ‘2025 (주)하이코어배 코리아휠체어컬링리그’의 공식 후원사로 선정되었다.

    이번 대회는 (사)대한장애인컬링협회가 주최·주관하며, 프리미엄 홍삼 에너지 음료 K-에너지드링크 ‘홍삼볼’이 공식 후원한다. 국내 휠체어컬링 선수들이 기량을 겨루는 최대 규모의 리그로, 이천선수촌 컬링장과 강릉컬링센터에서 열린다.

    휠체어컬링은 전략과 집중력이 중요한 동계 패럴림픽 정식 종목으로, 대한민국은 국제 무대에서도 뛰어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번 리그는 선수들에게 실전 경험을 제공하며, 장애인 스포츠의 인식을 개선하고 컬링 문화 확산을 위한 중요한 계기가 될 전망이다.

     
    K-에너지드링크 ‘홍삼볼’은 대한민국 전통 원료인 홍삼을 기반으로 개발된 ZERO 인공카페인 에너지드링크로, 지구력 증진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스포츠 맞춤형 건강 음료다. 특히, 고도의 집중력과 체력 유지가 필수적인 컬링 선수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K-에너지드링크 ‘홍삼볼’(삼대인 홍삼)의 조성정 회장은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선수단에 지속적으로 지원하여, 스포츠 무대에서 ‘홍삼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에너지드링크 ‘홍삼볼’은 이번 공식 후원을 통해 휠체어컬링의 활성화와 장애인 스포츠 발전을 지원하고, 스포츠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