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로스이앤에프의 무한리필 고기집 브랜드 ‘육미제당’이 6월 28일 영종도하늘도시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육미제당 영종도하늘도시점은 영종하늘도시 별빛광장 옆에 위치하고 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이라는 슬로건으로 그릴링코너를 메인으로 하는 육미제당의 성공 요인은 기존 무한리필 고기집에서 볼 수 없었던 시그니처 메뉴 ‘대장(大長)갈비’를 메인으로 프렌치랙, 삼겹살, 돼지 양념구이, 양념 닭갈비 등 다양한 종류의 고기와 피자, 치킨, 짜장, 볶음밥 등과 같은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는 셀프바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육미제당은 본사의 3,000평 규모 육류가공 공장과 전국 유통 인프라 시스템이 구축돼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식재료 확보가 가능하고 불필요한 비용 발생을 최소화함으로써 매출의 대부분이 순수익으로 이어지는 구조를 갖추고 있다는 특징으로 많은 예비창업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육미제당 관계자는 “최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이슈가 된 이후 더욱 많은 분들이 육미제당을 방문해 주셔서 오픈과 동시에 연일 웨이팅을 하는 매장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이러한 많은 관심 덕분에 지난 6월 12일 기준 가맹계약 100호점을 달성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와 같은 인기에 힘입어 많은 예비창업주분들도 관심을 보내주시어 하루 평균 약 50건 이상의 가맹문의가 들어오고 있으며 그에 따라 120호점 한정 5억 창업 대출 지원 프로모션이 마감임박하였다”라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