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가정의 달 기획전' 이미지.(사진제공= 아성다이소)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아성다이소는 ‘가정의 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고, 용돈박스, 카네이션 생화와 조화, 브로치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용돈박스는 선물상자 안에 카네이션 조화와 용돈을 넣을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다. 이번에 판매하는 용돈박스는 총 4가지 형태다.
‘프리미엄 용돈박스(OPP 포함)’는 카네이션 비누꽃, 메시지 카드와 투명봉투가 포함된 구성이다.
카네이션 생화는 투명한 쇼핑백에 들어있다. 또한 조화는 코사지, 다발 조화 등 다양하게 마련했다.
아울러 ‘가정의 달 브로치’는 총 5가지 디자인으로 카네이션을 다양한 느낌의 모습으로 담았다.
이 밖에도 스카프, 카드와 용돈 봉투 등의 상품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트윌리 스카프’는 4가지 디자인 패턴을 구성했고, 가방에도 액세사리로 맬 수 있는 길이감으로 기획됐다. ‘부모님 문답 카드’와 ‘자녀 문답 카드’는 카드 안에 서로의 마음을 들여다 볼 수 있는 질문 등이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소중한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관련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