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 국가직 공무원 9급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제공

    기업 / 여영준 기자 / 2022-03-29 15:07:56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오는 4월2일 시행되는 국가직 공무원 9급 필기시험 종료 직후 합격컷을 확인할 수 있는 ‘2022년 국가직 9급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스티유니타스에 따르면 ‘공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4월2일 시험 종료 후 수험생이 입력한 점수를 토대로 ▲직렬별 성적 분포와 체감 난이도 ▲과목별 성적 분포 ▲실시간 합격 예측 및 분석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국가직 공무원 시험의 공개 경쟁 직렬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해 모든 직렬별 결과를 PC 또는 모바일, 태블릿으로 확인할 수 있다. 시험 당일 오후 2시30분부터 국어 이선재, 영어 이동기, 한국사 문동균, 행정학 김중규 등 공단기의 대표 강사진이 시험 문제와 출제 경향을 분석하는 라이브 해설 강의를 진행한다.

     

    공단기는 4월7일 공무원 시험 수험생을 대상으로 좌담회도 개최한다. 좌담회에서는 에스티유니타스 평가연구소가 풀서비스 데이터로 분석한 직렬별 최종 합격 컷 리뷰 및 지방직 9급 컷을 예측해 공개한다. 

     

    공단기 강사들도 좌담회에 참여해 국가직 총평 및 지방직 9급 합격 전략과 대비 방법을 전달한다. 공단기는 합격예측 풀서비스 제공일에 맞춰 사전 예약 학생을 위한 이벤트와 소문내기 이벤트, 시험 응시표 인증 이벤트 등도 실시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술직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기술단기’도 기술직 공무원 시험 응시생에게 특화된 시험 당일 풀서비스와 응시표 인증 이벤트를 마련했다. 시험 종료 후 기술단기 대표 강사진의 총평 및 해설 강의도 이어진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