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샘보청기, 2023 신년회 개최

    기업 / 이대우 기자 / 2023-02-07 15:09:08
    • 카카오톡 보내기
     
    국내 청각전문기업 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의 자회사 소리샘보청기가 지난 2월 3일 금요일 복합문화공간 스타키홀에서 ‘2023 소리샘보청기 신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소리샘보청기 관계자는 줌 플랫폼을 이용한 온라인 생중계로 신년회를 진행하였으며 2023 사업 및 신제품 출시 계획, 특별 프로모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또한 2022년 한 해 동안 뛰어난 고객관리와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소리샘보청기 브랜드 가치향상과 발전에 기여한 ‘2022년 소리샘보청기 고객만족 대상’과 ‘최우수센터’ 그리고 ‘우수센터’를 선정하여 수상했다.

    고객만족 대상에는 소리샘보청기 진천센터(대표 권순성)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최우수센터에는 소리샘보청기 정읍센터, 소리샘보청기 평촌센터, 스타키보청기 남양주센터가 선정됐다.

    이어 우수센터에는 소리샘보청기 고창센터, 강북센터, 신태인센터, 구리센터, 인천서부센터, 이지보청기 분당센터가 선정됐다.

    스타키그룹 심상돈 대표는 2022년 한 해 동안 소리샘보청기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원장님들께 감사인사를 전했으며, 2023년에도 보청기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신제품 출시로 난청인들의 삶에 편안함을 선사하고 한발 더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타키그룹은 정부지원 보청기(보청기 급여제품) 중 유일하게 충전식 귓속형 인공지능 보청기 리비오 AI를 출시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