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진관동 MG은평뉴타운새마을금고 ‘지역사회 사랑의 김치나눔 행사’ 개최

    인서울 / 이대우 기자 / 2025-12-04 15:11:24
    • 카카오톡 보내기

    ▲ 진관동 MG은평뉴타운새마을금고와 함께하는 '지역사회 사랑의 김치나눔 행사''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진관동은 최그근 따뜻한 겨울나기를 맞이해 은평뉴타운새마을금고 후원으로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지역사회 사랑의 김치나눔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을 앞두고 저소득 가구의 건강한 식생활을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은평뉴타운새마을금고는 매년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많은 후원금과 후원품을 기부하고 있다.

    이날 기부받은 사랑의 김치 200상자는 저소득 홀몸 어르신, 장애인 가구 및 한부모 등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최갑묵 은평뉴타운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이번 나눔이 겨울철 식재료 준비가 부담스러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고 따뜻한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주민이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양정민 진관동장은 “관내 어려움을 겪는 가정에 꼭 필요한 도움을 주신 은평뉴타운새마을금고 이사장님과 관계자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기부해 주신 김치는 관내 저소득 가구에 잘 전달하겠다”며 “이번 기부가 주민들의 겨울철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