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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에서 개최된 글로벌 주택·건축박람회 '2022 PCBC' 삼성전자 부스에서 전시 관람객들이 삼성전자와 데이코 가전 제품들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삼성전자는 럭셔리 빌트인 가전브랜드 데이코와 함께 22~23일 (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Moscone Center)에서 열리는 글로벌 주택·건축박람회 ‘2022 PCBC(Pacific Coast Builder Conference)’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PCBC는 60년 이상의 전통을 지닌 주거·건축 박람회로 25개 이상의 국가에서 건축가·인테리어 디자이너 등 1만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가 참가해 트렌드를 공유하는 장이다.
데이코는 이번 박람회에서 연결성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오븐레인지, 후드 라인업, 와인 냉장고등 럭셔리 빌트인 가전을 전시했다.
삼성전자 전시관에서는 최근 주택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비스포크 중심의 맞춤형 가전을 제안한다. 냉장고와 오븐레인지, 식기세척기 등으로 구성된 ‘비스포크 키친 패키지’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할 수 있도록 색상과 소재의 선택지를 넓혔다.
삼성전자는 이 곳에서 ‘스마트싱스 홈 라이프(SmartThings Home Life)’ 기반의 에너지 관리ㆍ원격제어·모니터링·기기 자동화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통합 가전 솔루션을 선보인다.
최순 삼성전자 북미총괄 상무는 “소비자들의 취향과 선호가 진화함에 따라 올해 PCBC에서는 기존과 차원이 다른 모습과 역할의 가전제품을 소개하고자 했다”며 “럭셔리에 가장 현대적인 기술을 더한 데이코 빌트인 가전과 맞춤형 가전 트렌드를 선도하는 삼성 비스포크 가전을 통해 미국 시장에서 또 한번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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