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SPC 제공 |
‘케어베어 인형’은 1982년 미국에서 만들어져 전세계적으로 많을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케어베어’를인형으로 만든 로맨틱한 감성의 굿즈로 △분홍색의 ‘러브어랏베어’ △무지개 빛 솜사탕 같은 모습의 ‘트루하트베어’ 2종이다. 하트 모양의 뱃지를 가슴에 달아 케어베어의 귀여움을 그대로 구현했고, 인형과 함께 케어베어 캐릭터가 인쇄된 ‘포토카드’가 세트로 구성되어 소장 욕구를 더욱 자극한다. 포토카드는 홀로그램 1종을 포함해 총 12종이고, 이 중 1장이 랜덤으로 들어 있어 특별한 재미를 더했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0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쿼터(17,000원) 이상 구매 시 4천원의 가격 혜택을 적용해 4,900원에 ‘케어베어 인형’ 1종을 구매할 수 있다. 픽업 기간은 11일부터 14일까지로 원하는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사전예약 기간 이후인 11일부터는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케어베어 인형 2종 중 1종을 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11일부터 19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을 통해 2천원의 혜택 쿠폰도 제공할 계획이다. (단, 굿즈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케어베어’와 함께 밸런타인데이의 설렘과 무드를 듬뿍 담은 굿즈를 출시했다”며 “케어베어의 사랑스러움과 배스킨라빈스의 달콤함이 더해진 로맨틱한 신제품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클라우드코(CLOUDCO) 엔터테인먼트 소개
클라우드코 엔터테인먼트(구 아메리칸 그리팅스 엔터테인먼트)는 가족 및 어린이를 위한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Care Bears™, Holly Hobbie™, Madballs™, Boy Girl Dog Cat Mouse Cheese™, Twisted Whiskers™, Buddy Thunderstruck™, Tinpo™와 같은 상징적인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와 최신 IP인 Overlord & The Underwoods™를 소유하고 있다. 클라우드코 엔터테인먼트는 모든 미디어 채널에 걸쳐 멀티 플랫폼 엔터테인먼트 프랜차이즈를 만들고, 개발하고, 제작하는 동시에 폭 넓은 소비자 머천다이징 프로그램 및 어린이와 어른이 사랑하는 브랜드에 빠져들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케어베어(CARE BEARS™) 소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사랑받는 어린이 IP 중 하나인 케어베어는 1982년 제품과 인사 카드 등으로 첫 선을 보인 이후 TV 애니메이션과 장편 영화 시리즈를 통해 소개되었다. 모두에게 즐거움을 주고, 나누며, 돌보도록 영감을 주는 한편 사랑스럽고, 안아줄 수 있는 Care-a-Lot의 곰돌이들에게 남녀노소 끌리고 있다. 케어베어는 1983년부터 1984년까지 자체 TV 스페셜에 처음 등장했으며, 그 뒤를 이어 장편 애니메이션 TV 시리즈가 이어졌고 1985-87년에 케어베어 영화 3부작으로 대형 스크린으로 도약했다. ‘Care Bears & Cousins’은 2015년 가을 론칭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CGI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2019년에는 케어베어의 새로운 모습과 미션이 케어베어를 통해 소개되었다: 48개 에피소드의 2D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Unlock the Magic’은 현재 카툰티노 프리스쿨 블록을 통해 미국 카툰 네트워크, 부메랑 및 HBO 맥스에서 방영되고 있다. 2022년 케어베어는 주요 유통 파트너와 함께 신제품을 출시하고 Basic Fun과 다양한 장난감을 선보이면서 나눔과 돌봄의 40년을 기념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