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브랜드측에 따르면, 신규창업 또는 업종변경을 희망하는 요식업 자영업자 대상으로 현금 2천만원 지원, 가맹비 전액 면제, 교육비 50% 할인 등 특별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경성술집은 우리나라 전통 주막과 이자카야를 접목시킨 한국형 이자카야 컨셉의 주점이며 '경성술집의 음식은 안주가 아닌 요리다'라는 캐치프라이즈를 내세워 전국 누적 가맹점 120호점을 돌파한 브랜드이다.
가심비 높은 안주 요리와 더불어 전통주, 전국의 특산 막걸리, 하이볼 등 다양한 주종을 갖춰 MZ세대부터 중장년, 노년층까지 연령대 및 성별 상관없이 폭넓은 고객층의 호응을 얻고 있다.
90% 원팩시스템 및 5분 간편조리시스템을 통해 남자나 여자 구분없이 요식업 초보자도 주방 업무가 가능하며 테블릿PC 주문시스템 도입으로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측의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경성술집은 골목상권, 20평 전후의 소규모 술집창업에 특화돼 있다"며 "프로모션 이외에 본사의 무이자 대출 지원까지 효과적으로 활용한다면 소자본창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식당, 포차, 호프집, 치킨집 등 요식업을 운영중인 경우에는 최저 1천만원대의 투자 비용으로 업종변경창업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