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독도 프로젝트는 독도의 날을 기념하고 독도의 의미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된 공연으로 오랜 시간 김장훈과 음악적 호흡을 맞춰온 김장훈 밴드도 함께했다. 이들은 세월을 초월한 뜨거운 열정으로 울릉도로 향하는 초대형 크루즈 선상에서 무료 콘서트를 펼쳤으며, 노련한 연주 실력과 폭발적인 무대 매너로 관광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현장을 찾은 관객들은 물론 방송으로 접한 시청자들까지 유쾌함과 감동이 어우러진 공연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주)신솔에프앤비는 본 공연 진행 과정에서 스태프 및 관계자들에게 ‘족발신선생’ 화덕족발을 포함한 주요 메뉴를 지원하며 현장 운영을 적극 지원했다. 장시간 콘서트 준비와 이동으로 지친 관계자들에게 따뜻한 식사가 큰 힘이 되었고 브랜드의 맛과 품질을 그대로 담은 메뉴는 행사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 |
한편, 가수 김장훈은 다년간 꾸준한 독도 수호 활동과 문화 공연 기획을 이어오며, 음악을 통한 사회적 메시지 전달에 앞장서온 아티스트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독도 콘서트 역시 높은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되며, 국민들에게 독도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주)신솔에프앤비 역시 이번 협찬을 계기로 다양한 문화·공익 행사에 꾸준히 참여하며,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이어가 사회적 가치 실현에 힘쓸 계획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