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시장 선도 K뷰티 브랜드로 입지 공고화
![]() |
이번 콘서트명인 ‘글로우 위드 텐(GLOW WITH TEN)’은 ‘무대 위에서 빛나는 텐’ 그리고 ‘텐의 무결점 유리알 피부 비결인 바노바기’라는 의미를 가졌다. 텐은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글로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나이트워커(Nightwalker)’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펼쳤으며, 댄스 타임을 진행해 관객들의 폭발적인 함성을 이끌었다. 또한, 매일 디엑스 마스크를 사용한다고 팬들에게도 추천했으며, 이외에도 바노바기의 여러 제품을 직접 소개하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바노바기는 브랜드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충족시키기 위해서 베스트셀러 마스크 제품들과 포토카드, 미니 등신대, 그리고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는 에디션 키트(MEET & GREET BOX)를 참석자 전원에게 증정했다. 콘서트 당일 마시멜로우 크림(Marshmallow Cream) 4종과 텐의 포토카드로 구성된 스페셜 에디션을 공개했으며,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텐의 친필 싸인이 담긴 콘서트 포스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또한, 텐은 팬 콘서트에 앞서 기자회견을 열고 현지 취재진과 만나 바노바기의 엠버서더가 되기로 결심한 계기와 협업에 대한 내용은 물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이야기 등 다양한 주제로 질의응답 시간을 보냈다. 이번 기자회견에는 30개의 태국 유명 언론사가 참석했으며, 100명의 팬들이 함께해서 더욱 뜨거운 현장 반응을 이끌어냈다.
![]() |
바노바기 반재용 대표는 “글로우 위드 텐은 단순히 음악을 즐기는 콘서트의 개념을 넘어선, 바노바기와 텐이 준비한 축제의 장이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바노바기와 텐의 시너지가 더욱 강화되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