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크, kbs 화려한 날들 키친 인테리어 협찬 진행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08-19 15:32:00
    • 카카오톡 보내기

    하이엔드 키친 인테리어 브랜드 라미크(RAMIQUE)는 지난 9일부터 KBS 2TV에서 방송한 주말 드라마 <화려한 날들>에 자사의 프리미엄 키친 인테리어를 협찬했다고 밝혔다.

    '라미크'는 프리미엄 주방 인테리어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문, 서랍, 손잡이, 패널, 상판 등 주방의 모든 요소를 고급스럽게 설계하여 실측부터 시공, 그리고 A/S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라미크는 국내 최대규모 인테리어스톤 전문기업 (주)브라운스톤의 계열사로 인조대리석 상판, (스타론,하넥스,하이막스) 세라믹 상판, 엔지니어드스톤(칸스톤,비에테라,래디언스) 등 수백 가지의 조합을 통해 고객 맞춤형 주방을 완성할 수 있는 세 가지 라인(보드뷘,톤도,벨라)을 제공한다. 맞춤형 주방 인테리어를 제공하는 라미크는 주방 전문 플래너가 실측부터 플래닝, 구매, 시공, A/S까지 모든 과정을 1:1 매칭 시스템으로 지원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자신의 집에 가장 적합한 주방을 설계하고 결과물을 구현할 수 있다.

    이번에 협찬한 가구 인테리어는 라미크의 시그니처 라인인 '톤도라인'으로 수입주방에서 볼 수 있는 라운드 주방을 선보였다. 이태리 명품 후드와 일체형 인덕션 ‘바랄디’도 포함되어 있다. 극 중 성공한 기업인 박진석(박성근 분)의 아내 고성희 역으로 열연하는 재벌집 안주인인 이태란의 주방이다.


    ㈜라미크의 김경림 부사장은 “라미크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주방 인테리어를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디자인하고 설계하는 하이엔드 주방 인테리어 브랜드다” 라며 “앞으로 극중 주방과 부엌이 나올 때 마다 라미크의 제품을 찾는 재미도 쏠쏠할 것”이라며 공식 SNS에서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며" 참여를 독려했다.

    KBS 2TV 주말 드라마 '화려한 날들'은 가족 멜로 드라마다. 정일우, 정인선 윤현민, 천호진, 이태란, 신수현, 손상연, 박정연이 출연한다. 부모와 자식 세대 간의 공감과 화해를 중심으로, 각 세대가 겪는 고난과 희로애락을 다루며, 가족 멜로 드라마로서 부모 세대와 자식 세대 간의 갈등과 이해를 통해 세대 공감을 이끌어낸다는 내용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