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롯데컬처윅스와 함께하는 ‘무비플러팅’ 3기 모집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6-08 15:40:05
    • 카카오톡 보내기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롯데컬처웍스와 손잡고 기획한 ‘무비플러팅’ 2기를 성료한 가운데 성원에 힘입어 3기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비플러팅’은 20, 30대 미혼 직장인 남녀 각 8명이 자연스럽게 인연을 만나는 커플매칭 프로그램으로 1기에서는 약 65%, 2기에서는 50%의 높은 성사율을 보여 이번 3기 모집에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무비플러팅’ 3기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전문 파티팀에서 미리 준비한 고급 레스토랑 ‘몽드샬롯’에서 식사 후 샤롯데 월드타워에서 영화 관람을 진행한다.

    이후 샤롯데 프라이빗 라운지에서 1:1 로테이션 대화까지 진행되어 즐기면서 인연을 찾을 수 있다. 본 이벤트에 커플이 성사된 남녀에게는 롯데시네마 관람권을 증정하며, 참석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및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가입비 할인 상품권도 제공한다.

    전국 20, 30대 미혼 직장인 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무비플러팅’ 3기 신청기간은 오는 6월 16일까지며 참여 일정은 24일 오후 2시부터 8시 40분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처음 만난 남녀들에게 부담 없는 자리가 되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 “좋은 인연을 만들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미혼 남녀들의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서울 본사를 시작으로 대구와 대전, 광주 및 부산 지사를 설립하여 입지를 넓히고 있으며 반응에 따라 규모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