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버그니아는 타워 디펜스 장르의 게임으로 다양한 직업의 곤충 주민들이 문명을 이루며 살아가는 독특한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여 여러 챕터에 걸쳐 스토리가 전개된다. 와이그램은 앞으로도 버그니아 세계관을 바탕으로 미니 아케이드 게임 시리즈를 개발할 계획이며, 이를 기념해 타이틀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지스타 와이그램 부스 안에서 버그니아 게임을 플레이해 보고, 와이그램 유튜브 채널의 해당 이벤트 영상에 댓글로 부제 아이디어를 남기면 된다. 지스타를 방문하지 않아도 와이그램 공식 유투브 채널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TOP30에게는 버그니아 한정판 아이템이 증정되며 TOP10에게는 약 15만 원 상당의 한정판 실물 굿즈 패키지가 증정된다. 해당 패키지는 레더백을 비롯해 무드등, 마우스 장패드, 무선 충전기, 코롯토 굿즈로 구성되며, 더 샌드박스(The Sandbox)에서 쓸 수 있는 시크릿 NFT 에셋도 포함된다.
1등 당선자에게는 제출한 타이틀을 버그니아의 게임 타이틀로 사용되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지며, 11월 EBS 방영 예정인 버그니아의 메타 애니메이션 타이틀로도 사용될 수 있다. 또한 1등에게는 300 SAND의 토큰이 추가로 지급된다. 당첨자는 와이그램 SNS 채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와이그램은 이번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 독창적인 콘텐츠와 굿즈로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는 12월 10일까지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