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없개', 배우 김민규와 협업한 굿즈 판매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5-23 15:45:50
    • 카카오톡 보내기
     
    반려동물 용품 전문 브랜드 ‘아무도없개’에서 3마리의 반려묘를 키우고 있고 반려인과 반려동물들을 위해 선행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민규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한정판 낚시대 제품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김민규 배우는 소위 말하는 찐 집사의 모습을 보이며 애정하는 반려묘들을 사진으로 담고 그림으로 그려 유기묘들을 위한 전시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에 ‘아무도없개’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양이낚싯대 장난감을 콜라보 아이템으로 선정하였으며 배우 김민규 사진과 본인이 직접 그린 반려묘 그림을 담았다.

    그렇게 탄생한 굿즈 ‘김집사의 낚시대’는 3단으로 늘어나 집사가 사용하기에도 유용하며, 고양이의 흥미를 유발하기에도 충분하고. 실제 깃털을 사용하여 일반 모조 장난감과는 다르게 고양이의 사냥본능을 더욱 자극해 일반 낚시대보다 더 강한 사냥놀이의 효과를 보여주기도 한다.

    24시 무인반려동물용품점 아무도없개와 배우 김민규의 콜라보 상품 ‘김집사의 낚시대’는 3,000개의 한정 수량으로 전국 80여개의 아무도없개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수익금의 일부는 유기묘 단체에 기부가 된다.

    이에 아무도없개 관계자는 “기부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선한 영향력을 함께 나누었으면 좋겠다.” 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