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교육재단, 내달 4일까지 군민제안 공모

    호남권 / 정찬남 기자 / 2023-07-19 15:47:29
    • 카카오톡 보내기

    [해남=정찬남 기자] (재)해남군교육재단은 해남교육재단의 역할에 대해 군민들의 목소리를 듣는 ‘교육재단에 바란다’ 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전의 주제는 ‘해남군교육재단에서 가장 먼저 추진해야 할 일’로 다양한 군민들의 제안을 듣는다.

    군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지난 14일부터 오는 8월4일까지 3주간 온라인으로 접수한다.

    우수상 10명에게는 5만원 상당 모바일상품권, 참가상 50명에게는 1만원 상당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해남군교육재단 페이스북에 친구맺기를 한 후 게시된 네이버폼에 사진과 의견을 제출하면 된다.

    (재)해남군교육재단은 지난 7일 ‘지역민과 함께 키우고 성장하는 교육도시 해남’을 목표로 출범식을 갖고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장학사업의 확대, 각종 교육정책 및 교육사업 개발·추진, 군민 중심의 평생교육 사업을 총괄 지원하게 된다.

    또한 민·관·학 교육 협력체계를 구축해 수요자 중심의 교육정책을 개발하고 전군민이 다양한 교육의 기회를 누릴 수 있는 해남형 교육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지난 6월에는 첫 번째 사업으로 지역내 초등학교 입학생 300여명 가정에 입학축하금 30만원씩을 지급한 바 있다.

    이번 공모전은 군민들이 가진 교육 욕구 조사를 통해 보다 수요자 중심의 교육을 실시하고자 마련됐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