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크버거 인천시 서구에 신사옥 건립 가맹본사 확장 이전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4-19 08:58:53
    • 카카오톡 보내기
     
    햄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는 2019년 11월 목동점을 오픈한 이후 꾸준한 매출 상승과 가맹점수 확대에 따른 물류 생산 시설이 한계에 다달아 원활한 물류 공급 등을 위해 2023년 하루 100톤 가용 능력의 일반 육가공 및 패티 육가공실, 1천 톤의 냉동실 및 1천 톤의 냉장실을 갖춘 건평 4,000평 규모의 인천시 서구 가좌동으로 가맹본사 사옥을 8월 중으로 확정 이전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프랭크버거 관계자는 "2023년 전국 가맹점에 양질의 물류와 더 체계적이고 위생적인 물류 지원 확보를 위해, 본사 사옥 확장 이전을 확정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이번 본사 사옥 확장 이전은 예산 450억원 이상 규모의 대대적인 자금을 투자하여 대지 2,000평, 건평 4,000평의 지하 1층~지상 5층의 사옥으로 이전하게 된다"고 덧붙였다.

    프랭크버거 관계자는 수제버거 업계 최대 규모의 물류 생산시설 확보를 위해 “대규모 자본 투자 및 최첨단 가공 장비를 추가 도입하는 본사 사옥 이전을 통해 현재보다 더 안정적으로 양질의 물류 지원이 가능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으며 아울러 소비자들에게도 좀 더 안정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맛과 가성비를 갖춘 수제버거를 꾸준히 제공할 수 있을 거라 전했다.

    또한 프랭크버거는 고객 감사 마케팅의 일환으로 매달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해당 이벤트는 프랭크버거 런칭 이후 꾸준히 진행되는 이벤트로 4월에도 전국 매장에서 프랭크버거 제품을 구매 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증을 남기면 누구나 간단히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참여 방법은 프랭크버거 공식 계정 팔로우 후 프랭크버거 맛있게 먹고 인증샷을 찍은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업로드 하면 되는 방식으로 매달 프랭크버거 1만원 상품권을 100명에게 지급된다.
    아울러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는 해당 인증 이벤트 외에 현재 제3대 전속모델로 이승기를 발탁한 기념으로 '이번엔 이승기 프랭크 타임이다' 벤츠 공모전을 진행 중에 있다.

    이번 벤츠 공모전 "프랭크 타임"은 지난해 프랭크버거에서 진행했던 "유튜브 찍고 벤츠타자" 공모전과 "이번엔 BMW다!"에 이어 3번째로 진행하는 공모전으로, 전속모델 이승기가 직접 TOP3(대상, 1등, 2등)을 심사하게 되며, 2023년 3월 1일(수)부터 5월 31일(수)까지 3개월간 프랭크버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를 받은 후, 6월 16일(금) 홈페이지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