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도시관리공단, 어린이날 ‘오늘은 우리가 주인공!’주제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인서울 / 이대우 기자 / 2024-05-16 14:41:51
    • 카카오톡 보내기
    ▲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어린이날 이벤트 개최 (사진=강남구도시관리공단 제공)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은 가족의 달을 맞이하여 5월 5일, 공공형 어린이실내놀이터에서 어린이날 ‘오늘은 우리가 주인공!’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오늘은 우리가 주인공!’ 슬로건에 맞는 현수막과 인스타 포토 판넬 , 왕관, 머리띠 등 여러 소품 등을 이용하여 가족과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구성하였다. 또한 ESG 실천을 위해 수경재배 식물을 키울 수 있는 ‘실루엣 꽃병 만들기’ 체험은 부모님과 함께 꾸미기를 할 수 있는 시간으로 인기가 높았으며, ‘보물 낚시놀이’와 에어바운스 놀이체험을 통해 어린이날 최고의 이벤트를 선보였다.

     

    더불어 다양한 놀잇감 제공과 페이스페인팅 등 다채로운 체험활동으로 아이들과 보호자의 상호 유대감 및 친밀감 형성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제공하였다.

     

    어린이날 이벤트에 참여한 부모는 “놀이터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좋았고, 특히 올해는 에어바운스 놀이도 제공되어 아이와 신나게 놀 수 있었다”라고 참여소감을 말했다.

     

    양승미 이사장은 “공공형어린이실내놀이터에서 건강한 부모역할 수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가족 친화적인 이벤트를 더욱 활성화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공단은 향후 고객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만족도 및 공공형어린이실내놀이터 인지도 향상에 기여할 계획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