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팝업스토어 ‘별별춘식’. (사진=아이콘스 제공) |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카카오프렌즈 공식 라이선시 아이콘스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춘식이의 다양한 모습, 별의별 춘식이를 만날 수 있는 ‘별별춘식’ 팝업스토어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서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이콘스에 따르면 26일부터 오는 5월8일까지 13일간 운영하는 이번 ‘별별춘식’ 팝업스토어에서는 춘식이 캐릭터의 키링, 인형, 문구류 등 400여 종의 캐릭터 굿즈 신제품을 선보이며 춘식이 팬덤 ‘춘장이’ 및 방문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아이콘스 관계자는 “팝업스토어 오픈 당일 오전부터 사전 예약 및 현장 방문 대기자 인파가 몰리며 춘식이에 대한 많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신제품 굿즈 코너를 비롯해 춘식이 조형물을 활용한 포토존 또한 춘식이와 함께 사진을 찍으려는 사람들로 붐볐다.”며 “특히 점괘를 봐주는 마법사 춘식이, 외계인 춘식이, 마스터 춘식이 등 처음 선보이는 다양한 모습의 춘식이가 팬덤 및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고 전했다.
이번 ‘별별춘식’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구매객 모두에게 포춘쿠키 증정,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SNS 방문 인증, 럭키박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콘스 측에 따르면 지난 18일, 25일에 진행된 ‘별별춘식’ 팝업스토어 방문 사전 예약은 대부분의 시간대가 조기 마감되었으며, 사전 예약을 하지 못했을 경우 현장 방문도 가능하다.
팝업스토어는 26일부터 오는 5월8일까지 13일간 운영되며, ‘별별춘식’ 팝업스토어 관련 자세한 소식은 아이콘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