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의회, 송파구의회와 교류 활성화 및 우호 협력 다져

    지방의회 / 정찬남 기자 / 2024-10-29 15:51:21
    • 카카오톡 보내기
    ▲ 이성옥 해남군의회 의장(됫 줄 왼쪽부터 8번 째)이 29일 해남군의회를 방문한 서울 송파구 의회 이혜숙 의장 및 의원 일행을 군의회 주민소통실에서 교류 활성화 및 우호협력 방안 등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한 후 명현관 해남군수(9번), 군의원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해남군의회 제공

    [해남=정찬남 기자] 전남 해남군의회(의장 이성옥)는 29일 군의회 주민소통실에서 송파구의회(의장 이혜숙)와 교류 활성화 및 우호협력 방안 등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이성옥 의장을 비롯한 해남군의회 의원 및 직원 20여 명과 명현관 해남군수 그리고 송파구의회 의원 및 직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 우호 관계를 강화하고 의정활동의 상생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참석 의원들은 해남군 방문에 대한 환영의 인사를 건넸으며 송파구의회 이혜숙 의장은“반갑게 맞아주셔서 감사드리며 우수한 해남의 농산물이 잘 판매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해남군의회와 군 홍보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미술 퍼포먼스를 진행한 후 해남군 관광 인프라 개발, 친환경 정책, 신재생에너지 분야 등 의정활동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이성옥 의장은“한반도의 시작 해남을 찾아주신 송파구의회 의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상호 간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서로의 경험과 지혜를 나누는 소중한 기회가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