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옥외광고 전문기업 브랜드발전소가 농수산진흥원의 마켓경기 이벤트 소식을 알리는 지하철 광고를 진행한다.
농수산진흥원은 경기도와 경기도물가 안정지원을 위해 경기미 및 로컬지역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농수산진흥원이 선보이는 제품들은 ‘마켓경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마켓경기는 농수산진흥원에서 직접 운영하는 스토어로, 경기도지사의 인증을 통해 검증된 제품만이 등록되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 및 섭취할 수 있다.
브랜드발전소는 농수산진흥원의 해당 소식을 효과적으로 시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전동차 내 광고매체, PSD, 디포스테이션 지하철 광고 매체를 활용했다.
스크린도어를 활용하는 PSD 광고 매체는 승강장에서 지하철을 기다리는 동안 장기간 노출되는 매체인 만큼 노출도와 인지도 면에서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전동차 내 편성광고는 지하철 탑승객에게 노출되는 매체로, 지하철 탑승 중 혹은 하차 시에 쉽게 눈에 띄는 만큼 노출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브랜드발전소는 디포스테이션 지하철 광고 매체를 활용하여 광고의 효과를 극대화했다. 디포스테이션은 디지털미디어가 송출이 되는 매체로, 움직이는 화면을 통해 지하철 이용객의 시선을 끌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