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1주년 업데이트 앞서 신규 키아트 공개

    기업 / 여영준 기자 / 2025-04-10 15:57:44
    • 카카오톡 보내기

     

    ▲ 아스달연대기 1주년 기념 신규 이미지.(사진=넷마블 제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넷마블은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1주년 업데이트를 앞두고, 신규 키아트 2종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이용자들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글로벌 서버를 오픈할 예정이다.

    넷마블에 따르면 공개된 키아트는 글로벌 이용자 간 대규모 전투가 펼쳐지는 1주년 업데이트의 주요 콘텐츠와, 한국적 세계관을 담은 <아스달 연대기>의 고유한 비주얼 요소를 강조해 제작됐다.

    넷마블은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통해 글로벌 서버외에도 ▲신규 클래스▲전설 정령·탑승물 지급▲세력 개선 등을 추가할 예정이다.

    한편,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봄맞이 이벤트로 게임 콘텐츠를 통해 벚꽃잎을 모으면 '영웅 꿈돌 도전권', '영롱한 스킬 수련서' 등으로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면 '영웅 정령 도전권', '정령·탑승물 소환권'으로 제작할 수 있는 '영웅 소환 증표'를 오는 23일까지 지급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