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타키그룹 2023 고객만족 대상은 지난 2023년 한 해 동안 뛰어난 고객관리와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스타키그룹 브랜드 가치향상과 스타키그룹 발전에 기여한 센터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2023 고객만족 대상에는 동산보청기 강남센터, 스타키보청기 대구센터 외 16개 센터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스타키 심상돈 대표는 2023년 한 해 동안 국내 난청인들의 권익향상과 스타키그룹 발전에 큰 도움을 주신 대상 수상 대표님들께 감사인사를 전하며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인공지능 보청기 Genesis AI를 통해 한 번 더 국내 보청기 시장을 선점하겠다”며 “최첨단 인공지능 보청기와 걸맞게 전문가 교육확대 및 맞춤형 서비스 지원 등을 통해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키보청기의 신제품 제네시스 AI는 인간의 뇌가 소리를 처리하는 패턴을 모방한 온보드 심층 신경망(DNN)기술 탑재로 소음 억제 기능이 향상 되어 주변소음은 감소시키고 어음 분별력은 높여 사용자가 대화 시 이해도를 높여주는 등 혁신적인 기능으로 시장의 호응을 받고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