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피우다 아트스페이스에서 그룹 전시 'Visionary Vortex'가 2024년 8월 31일부터 9월 6일까지 열린다.
이번 전시는 국가를 초월한 아티스트들이 만들어낸 시각적 충돌과 융합을 탐구하는 하이브리드 전시로, 예술의 혁신적인 지평을 여는 중요한 장이 될 예정이다. 미국, 한국, 이탈리아 등 다양한 국적의 국내외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창의적 비전의 소용돌이 속에서 예술의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할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에 참여하는 작가로는 Dana Goh, Els, Michael (MWIN) Nguyen, Tyrus Solomon 등 총 24명이 있다.
전통적인 형식과 최첨단 디지털 형식으로 전시된 각 작품은 자유 주제를 바탕으로 독창성과 혁신성을 드러낸다. 관람객들은 물리적인 경계를 넘어 작품과의 깊이 있는 상호작용을 경험할 수 있다.
피우다 아트스페이스(PIUDA ARTSPACE)는 국내외 아티스트 및 예술 커뮤니티와의 활발한 협업을 통해 무한한 영감을 세상에 피우는 복합 문화 예술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에 피우다 아트스페이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전시 'Visionary Vortex'와 함께 무한한 영감의 세계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