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신규 맵 ‘정글탐험’ 등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IT / 여영준 기자 / 2024-06-07 16:07:57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 넷마블 제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신규 맵 ‘정글탐험’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한 신규 맵 ‘정글탐험’은 기존 ‘수상도시’ 맵 보다 넓은 범위의 물줄기가 발생하는 것이 특징으로 물줄기에 휩쓸리면 보드판 내에서 다른 위치로 밀려나게 된다. 이용자는 ‘스카이랜드’를 건설해 전략적으로 물줄기 공격에 대응할 수 있다.

     

    이외에도 게임 플레이, 출석 등의 미션을 달성하고 ‘스티커’를 모아 시즌 별로 ‘별사탕’, ‘다이아’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앨범’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2개 이상 보유한 ‘스티커’를 친구와 교환하며 보상의 기회를 나눌 수도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11번째 생일 11가지 선물’ 테마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오는 11~18일 접속, 게임 플레이 등을 미션을 완료하면 ‘11번째 생일 선물 박스’, ‘11번째 생일 행운 아이템’을 지급한다.

     

    오는 28일까지는 신규 맵 ‘정글탐험’ 이용시 정글 테마의 ‘엣지’, ‘배경’을 지급하는 ‘정글탐험 맵 업적 이벤트’와 별도 공지시까지 접속, 게임 플레이를 통해 ‘진화 해피 키문’, ‘진화 해피 키문 전용 행템’ 4종, ‘진화 해피 키문 코스튬’ 등을 증정하는 ‘진화 해피 키문 성장 미션’을 실시한다.

     

    또 14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면 캐릭터와 행운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이벤트와 별도 공지시까지 접속만 해도 최대 ‘1만 다이아’를 얻을 수 있는 ‘1만 다이아 광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