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 ‘체이싱래빗’, 상해 화장품 미용 박람회 성료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6-13 16:10:07
    • 카카오톡 보내기
     
    잇츠한불의 비건 뷰티 브랜드 체이싱래빗(CHASIN’ RABBITS)이 ‘2024 중국 상해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세계 3대 화장품 미용 박람회로 꼽히는 이번 박람회에는 40개국 3,200여개 기업이 참가했다.

    잇츠한불의 체이싱래빗 관계자에 따르면 2023년부터 ‘올어바웃 글로우 톤업크림’이 입소문을 타며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체이싱래빗을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부스에는 톤업크림 뿐만 아니라, ‘피스러브그루브 퍼퓸핸드’와 ‘프리즈태그 아이스롤러’등 체이싱래빗만의 제품들을 선보였다.

    이는 최근 체이싱래빗 올어바웃 글로우 톤업 크림이 티몰 글로벌 급상승하는 신예브랜드 톤업크림 1위에 오르며 잇츠한불의 체이싱래빗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해석된다.

    체이싱래빗 올어바웃 글로우 톤업 크림은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백탁없이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생기 톤업해 주는 제품으로 바르는 즉시 환해지는 톤업이 특징이다. 스킨케어 에센스 성분 90% 함유로 촉촉하게 밀착되고, 보송한 마무리감을 주어 일명 ‘화잘먹톤업크림’으로도 알려졌다.

    잇츠한불 체이싱래빗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상해 화장품 미용 박람회를 통해 체이싱래빗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자리가 준비됐다”며 “앞으로 중국뿐만 아니라 동남아, 미국과 중동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 만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