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은평구청 제공 |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서울 은평구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은 6월 8일 오전 10시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다목적실에서 ‘충주시 김선태 주무관 초청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강은 충주시 홍보맨이자 충주시 공식 유튜브 ‘충주시(충TV)’ 운영자인 김선태 주무관을 초청, 은평구민들에게 충주시 SNS 홍보 우수사례를 소개하고 SNS 제작 및 운영에 관한 노하우를 전수하기 위해 마련했다. 김 주무관은 특강을 통해 충주시 유튜브 이야기를 주제로 자신이 경험하고 시도했던 다양한 홍보 사례를 소개하며 미디어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민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박종범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장은 “특강을 통해 미디어 특성화 도서관의 역할을 공고히 하고, 지역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가 선보일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전했으며 “앞으로도 주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기회를 마련하여 도서관과 미디어 센터의 설립 취지와 본연의 기능을 충실히 수행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5월 27일 오전 9시부터 은평뉴타운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후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특강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미디어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