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최근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다양한 드레스를 비롯해 젊고 감각 있는 웨딩패키지를 컨설팅 받을 수 있다.
퍼스트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대구 혼수를 비롯해 결혼 준비를 이제 막 시작한 예비부부라면 단 한 번의 발걸음으로 모두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행사 경우 2023년 웨딩 트렌드와 합리적인 비용으로 마무리 지을 수 있을 것이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대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꼭 방문해 보길 권유한다”고 말했다.
단 한 번뿐인 웨딩을 준비하고 싶은 마음을 잘 알고 있는 웨딩 전문가와 1:1 매칭으로 거품 없는 비용으로 준비할 수 있게 방문자 모두에게 주어질 계획이다.
웨딩홀 계약 시, 웨딩 지원금을 비롯 식대, 대관료 할인과 폐백음식 서비스를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여기에 스드메 혜택, 허니문 여행 계약 시 혜택 등 다양한 서비스들이 제공되며 조건에 따라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보다 최고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다.
결혼 준비에 필요한 세부적인 체크리스트 모두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고 꼼꼼하게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다.
퍼스트만의 노하우로 든든한 서포트까지 더해져 더욱 만족스러운 결혼을 계획할 수 있다.
방문자 모두 즐길 수 있는 현장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대구퍼스트웨딩박람회는 5월 13~14일 더현대 대구에서 개최된다.
퍼스트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다양한 혜택 및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