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립합창단, 18일 어린이 음악회 개최

    충청권 / 최진우 / 2023-03-02 16:19:31
    • 카카오톡 보내기
    [서산=최진우 기자] 충남 서산시는 서산시립합창단에서 어린이음악회 ‘너의 꿈은 뭐니?’ 시즌2 공연을 오는 18일 서산시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오후 1시와 5시, 2회 개최한다고 밝혔다.


    2일 시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유아와 어린이들이 눈높이에 맞춰 합창음악을 쉽게 접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공연은 총 네개의 무대로 구성돼 있다.

    앞의 세 무대는 작곡가 김민아, 박혜진, 이승훈의 메들리를 통해 아이들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동요와 만화 주제곡 등을 합창으로 연주한다.

    마지막 무대는 백현주 작곡가가 합창 음악극으로 각색한 ‘콩쥐팥쥐’를 연주해 아이들에게 교훈과 흥미로운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기획연주는 서산시립합창단 지휘자 서형일의 지휘, 진용국 연출가, 전보경 안무가, 타악기 고동현, 신시사이저 신민철, 정희정, 최미연과 시립합창단의 합창이 함께 어우러져 무대를 구성한다.

    공연외에도 공연 단원들의 깜짝 공연과 놀이 음악이 준비돼있다.

    이번 공연은 무료이며, 2일 오전 10시부터 서산시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서산시립합창단의 어린이음악회는 2022년 7월 성공적으로 개최된 데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음악회이며, 서산시립합창단의 다음 공연은 창단 10주년 특별연주회로 오는 6월22일 오후 7시30분 서산시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진우 최진우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