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복싱영웅 ‘파퀴아오’ 사인 글러브, ‘베리옥션’ 경매 완료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4-26 16:19:16
    • 카카오톡 보내기
     
    필리핀의 ‘복싱 영웅’ 매니 파퀴아오의 친필 사인이 담긴 글러브가 베리스토어의 ‘베리옥션’을 통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WBC 플라이급 타이틀을 시작으로 세계에서 첫 번째로 복싱 8체급을 석권해 세계적인 복싱 스타인 매니 파퀴아오는 15년 매이웨더와의 경기와 지난해 12월 DK유와의 복싱 스페셜 매치를 통해 국내 격투기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지난해에 이어 23일 국내 유명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하며, 국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국내 많은 격투기 팬들의 관심 속에 진행된 이번 ‘파퀴아오’의 친필 사인 글러브는 4월 10일부터 25일까지 약 15일간 진행되었으며, 최초 시작가에서 4배 이상의 금액으로 최종 낙찰되었다. 또한, 파퀴아오의 사인 글러브 외에도 SF9, 체리블렛, 하성운의 친필 사인 앨범 역시 많은 팬들의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경매가 종료되었다.

    이번 베리옥션은 베리스토어의 4.0 버전 출시 이후 첫번째 진행된 경매로 브랜드페이 간편결제서비스 ‘베리페이’ 도입으로 인해 결제 편의성이 증대됨에 따라 많은 참여율을 보였다.

    한편, 베리스토어는 지난 경매에 이어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K-pop 글로벌 콘서트 에 출연한 아티스트들의 애장품을 공개하며 많은 국내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