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상반기 김홍남으로 트로트에 도전하며 다시 주목을 받고 있는 김경욱은 지난 22일경 일부 팬들이 마련해준 생일 지하철 광고에 나타났다.
특히 김경욱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부 팬들이 준비한 지하철 생일광고 앞에서 찍은 사진을 기재해 팬들의 관심과 사랑 응원에 대한 감사함을 표했으며, 현재의 도전을 멈추지 않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려 노력하고 있다.
또한 개그맨 이전에 참 의리있고 따뜻한사람으로 팬들의 존재만으로도 고마움을 알아주고 늘 오프라인 행사와 공연장을 찾는 팬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잊지 않는다. 이 외에도 팬들이 힘들게 개인스케줄을 조절해서 행사를 와주는 것을 알아주고 마음 써주고 조금이라도 더 팬이 주는 사랑에 보답하기위해 노력하고 팬들과 컨텐츠와 인스타로 소통해주고 있다.
일부 팬들은 “이번 생일 지하철광고는 김경욱의 일부 팬들이 데뷔 24주년과 함께 100일동안 응원을 담아 진행되었다”며, “광고를 준비하면서 앞으로도 김경욱이 존재감 만으로도 빛나기를 그리고 언제나 끝까지 잘해처 나아가는 김경욱의 앞으로의 빛나는 행보를 묵묵히 뒤에서 응원할 것” 이라고 전했다.
이어 “한번 시작 일은 끝까지 해내고싶다는 사람 김경욱을 어떤날이 와도 혹은 그의 떠오름과 저묾의 순간에 박수와 응원을 보내는 팬이고싶다”고 밝혔다.
한편, 일부 팬들이 직접 기획해 진행한 이번 프로젝트는 홍대입구역, 공항철도, 경의중앙선 환승 통로에 설치되어 약 3개월 동안 운영될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