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패밀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바이오'는 피부 자극이 많은 여름을 맞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에코 롤온 수딩젤 세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코 롤온 수딩젤 세럼은 두충나무껍질추출물이 함유되어 제품을 사용한 직후 열에 의해 자극받은 피부의 표면 온도를 6도 낮춰주고, 진정 및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닥터바이오가 찾은 2세대 유산균인 시카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이 함유되어 건강을 위해 유산균을 매일 챙기듯 바르는 유산균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튼튼하게 해주며 피부 균형에 도움을 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후 열 자극에 의한 피부가 3배 진정이 되었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미생물 불검출 검사도 완료했다.
0세부터 100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하는 화장품인 만큼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하였고, ph미산성으로 민감한 피부의 아이이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가 사용 가능하다.
대용량인 기존 제품과 달리 50ml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50ml 리필을 추가로 제공하며, 손에 묻지 않고 롤러 볼을 몸에 가볍게 문지르며 굴려 사용할 수 있는 형식으로 휴대가 간편해 외출 시 특히 사용이 편리하다.
닥터바이오 관계자는 “기존 수딩젤의 경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어 출산선물, 신생아수딩젤, 유아수딩젤, 온가족수딩젤로 많은 인기와 사랑을 받아 이에 힘입어 수딩젤+세럼의 효과를 한 통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출시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라며 “일교차가 커지고 건조해지는 날씨로 인해 자극받기 쉬운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