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휴대용 파워뱅크 300Plus와 태양광패널 40mini로 구성된 잭커리 300Plus세트는, 잭커리 플러스 시리즈 중 가장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난 제품과 잭커리 솔라사가의 만남으로 눈길을 끈다.
휴대용 파워뱅크 300Plus은 단 5kg의 무게로, 배낭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가 인상적이다. 초보자를 위해 최적화 된 입문형 아이템으로, 가벼운 야외 활동을 즐길 때 백업 전력으로 활용하기 좋다. 여기에 태양광 패널을 결합하면 야외에서도 전기를 생산할 수 있어 운신의 폭이 더욱 확장된다.
업체 관계자는 안전성을 확보하고자 인산철배터리를 사용했으며 잭커리 독점 차지쉴드(ChargeShield) 기술이 적용되어 고온과 같은 까다로운 조건에서도 단계별 가변 속도 충전 알고리즘을 통해 배터리 수명을 50%까지 늘릴 수 있어 효율적이다. 45°C의 높은 온도에서도 안전하게 충전된다고 설명했다.
태양광패널 40mini는 접으면 아이패드 크기로 작아지기 때문에 세트 보관 및 휴대가 용이하다.
한편, 잭커리는 15일부터 잭커리 홈페이지와 네이버, 쿠팡 잭커리 스토어를 통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잭커리 공식 판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