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대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지역교회연합회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식 진행

    인서울 / 이대우 기자 / 2025-02-11 18:23:39
    • 카카오톡 보내기
    대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지역교회연합회 김치 2백kg 기부
    ▲ 대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지역교회연합회 김치 2백kg 기부 모습. (사진=은평구청 제공)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대조동은 지난 6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교회연합회와 함께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홀몸 어르신과 저소득 취약계층 20가구에 총 2백kg의 김장김치가 전달됐다.

    지역교회연합회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지난달에는 취약계층 125가구에 떡국떡을 후원했다.

    최태성 협의체 위원장은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과 지역교회연합회 목사님들이 정성껏 김치를 준비했다”며 “이웃을 도울 수 있음에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특화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제 지역교회연합회장은 “작년부터 동 목회자들이 한 뜻을 모아 좋은 일을 할 수 있어 뜻깊다”며 “더 많은 교인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데 함께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명성 대조동장은 “훈훈한 이웃의 온정을 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위원님들과 목사님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민·관이 협력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