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주)주당의비결 제공) |
(주)주당의비결은 주당의비결 숙취해소제 인기 제품군을 구성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주당의비결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판매 품목은 신제품인 숙취해소 스틱 젤리 청포도맛과 숙취해소제 알약타입, 숙취해소 에너지 음료, 프리미엄 블랙 선물세트 등 주력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숙취해소제 주당의비결은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미용용품 등을 제조·유통·수출하는 업체 뷰티밤과 함께 약 2년간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제품을 개발했다.
지난해 9월 출시된 주당의비결 에너지음료에는 당류 ZERO, 피로 회복, 근육 회복 효과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알약 제품은 1개 3회분으로 음주 전, 중, 후에 먹을 수 있는 간편한 정제 타입으로 2022년 5월 출시 후 누적 판매량 9,800,000만개를 돌파하며 숙취해소제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주)주당의비결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숙취 없는 깔끔한 아침을 맞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숙취해소음료를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며 “5월 초 주당의비결에서 선보인 젤리 스틱과 한입 아이스크림 2가지 제품 출시 후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보다 많은 분들이 주당의비결 숙취해소 제품들을 쉽게 접해 경험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판매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주변 지인들에게 실용적이고 건강한 아침을 맞이하도록 선물을 원하는 분들께 품질과 맛, 편리성 모두 좋은 주당의비결 제품을 선물함으로써 따뜻한 마음을 나누길 바란다”며 “앞으로 숙취 해소 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밀키트 술안주, 숙면과 관련된 양질의 상품과 콘텐츠를 지속해서 연구개발, 제조해 소비자의 생활 전반에 가깝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주)주당의비결은 첫 번째 광고 모델로 남궁민 배우를 발탁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