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시크릿데이가 베스트 라인인 러브 생리대를 이마트 전국 주요 70개점에 입점했다. 상품은 러브 롱라이너, 중형, 대형, 슈퍼롱 총 4종으로 구성되며, 입점 기념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시크릿데이 관계자는 “고객에게 가장 오랜 기간 동안 사랑을 받아온 러브 상품을 여성 생리 주기에 맞춘 사이즈로 구성했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시크릿데이 생리대를 사용해 봤으면 한다” 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러브 생리대는 패드에 1,200여개 에어홀을 반영해 피부에 닿는 면적 최소화 시켰다. 이는 피부 자극을 줄여주어 평소 민감한 피부로 피부 쓸림 현상을 걱정하는 고객들도 부드럽게 착용 가능하다.
또한 식약처-의약외품에 관한 기준 및 시험 방법에 따라 기준치의 10배 이상 되는 흡수력을 자랑해 많은 양에도 안심된다. 패드 옆 트리플 샘 가드는 날개까지 새지 않도록 안심 3중 샘 방지가 막아주어 샘 걱정 없다.
롱라이너는 일반 라이너 보다 넓어진 오버 와이드 패드로 더욱 청결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소프트 세컨 스킨 패드로 부드럽고 순하며, 분비물이 걱정되는 날에도 딥 에어홀 흡수로 언제나 보송하게 착용 가능하다. 슈퍼롱 사이즈는 일반 오버나이트 사이즈보다 더 긴 430mm 길이로 밤새 뒤척임이 심한 분들도 샘 걱정없이 사용 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