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와부읍 노인회와 다비치히어링 남양주 덕소센터가 더욱 발전한 협약을 약속하였다.
이들은 기존에 맺은 1사 1경로당 사랑의 결연 협약(MOU)을 보다 발전시키기로 하였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제한된 대면 활동을 하는 것이 제약적이었던 작년과 달리, 2023년부터 적극적인 MOU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와부읍 노인회는 47개 경로당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무료 청력검사와 충전식 보청기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는 청력검사와 함께 청력 장애가 있는 어르신들에게 적극적으로 보청기 사용을 권장함으로써, 더욱 건강하고 삶의 질 있는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목적이다.
다비치히어링 남양주 덕소센터는 어르신들의 청력건강에 최선을 다할 것으로 밝혔다. 이를 위해 다비치 히어링만의 BC카드 무이자 24개월 전략과 무료 체험 전략을 상세하게 전달하였다.
또한, 직접 경로당으로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청력검사와 함께 다비치안경과 협업하여 안경 피팅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와부읍 노인회 회장단은 "다비치히어링 남양주 덕소센터와의 협약을 통해, 노인회 회원들의 건강한 노후를 보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지속적으로 어르신들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비치히어링 남양주 덕소센터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협약을 통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할 것"이라며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