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르르펙트, ‘동물권시민연대RAY’에 프리미엄 캣타워 기부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8-17 08:58:08
    • 카카오톡 보내기
     

    주식회사 곧은나무 산하 캣브랜드 ‘퍼르르펙트’는 최근 세계고양이의 날을 기념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 이벤트를 진행하고 판매수익금 일부를 동물권시민연대RAY에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세계고양이의 날은 국제동물복지기금이 고양이 인식 개선과 유기묘 입양, 오랜 기간 사람과 함께한 고양이의 탄생을 축하하기 위해 지정한 날이다.

    퍼르르펙트는 이 날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된 수익금 일부와 807만원 상당의 산토리니, 캐슬 컨셉 등 7종류 캣타워 10세트를 기부했다.

    퍼르르펙트의 산토리니 언덕위의집 캣타워는 고양이가 올라가는 통로가 선반형이 아닌 경사로 타입으로, 아기 고양이부터 관절 아픈 노령묘까지 모두 사용하기 좋게 점프를 하지 않아도 되는 캣타워이다. 특히 고양이가 지나다니는 통로에 구멍이 없어 높은 곳을 무서워하는 고양이, 조심성 있는 고양이 모두 사용 가능하다.

    캐슬 캣타워는 핑크색 원목으로 차별화된 컨셉과 디자인, 과감한 색상이 아름다운 캣타워이다. 테라스가 있어 누구나 왕자, 공주를 만들어주는 냥랜드와 라푼젤을 연상캐하는 코너 캣타워 냥푼젤이 컨셉이다.

    한편 고양이가구 퍼르르펙트는 차별화된 컨셉과 새롭고 독보적인 디자인이 특징으로 소비자를 기다리게 하는 주문제작 방식이 아닌 베트남에서 대량으로 생산하여 주문 즉시 출고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경기 파주에 위치한 110여 고양이들이 있는 동물권시민연대RAY(동물시민연대레이)는 학대묘와 유기묘, 장애묘 아이들이 모여 있는 고양이보호소이다. 새롭게 이전한 곳은 넓은 평수에 깨끗한 환경으로 잘 갖춰진 곳이다.

    퍼르르펙트는 오는 9월 15일~17일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궁디팡팡 박람회에 참가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