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팅박스, 스토리숲과 ‘백설을 위하여’, ‘돈드로우’와 공식 콜라보 이벤트 진행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5-17 16:36:41
    • 카카오톡 보내기
     
    ㈜프린팅박스가 스토리숲의 대표작 ‘백설을 위하여’와 ‘돈드로우’ 공식 포토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콘텐츠 공유 출력 플랫폼 ㈜프린팅박스와 웹툰·웹소설 제작사 ㈜스토리숲은 지난 카카오페이지 웹툰 ‘연기 천재 TOP 아이돌’의 공식 콜라보에 이어 두번째 콜라보를 진행하는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중인 ‘백설을 위하여’ 작품과 3D 웹툰 배경 및 소품 서비스 플랫폼 ‘돈드로우’의 하이틴 컨셉의 배경지 일러스트를 전국 프린팅박스를 통해 출력해 소장할 수 있는 이벤트이며 ‘백설을 위하여’ 12종, ‘돈드로우’ 20종으로 총 32종 일러스트 포토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에서는 두 주인공 라비와 시나의 새로운 커플 일러스트가 최초로 공개된다. 팬들을 위한 작가가 준비한 특별 컷으로 더욱 특별한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백설을 위하여'는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로맨스 판타지 웹툰으로, 2022년 10월부터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되고 있다. 전생의 기억을 가진 여주인공 니시나가 자신의 죽음을 막기 위해 노력하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아름다운 작화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돈드로우’의 하이틴 컨셉의 배경 모음집은 기숙사, 락커, 체육관과 같은 하이틴 감성을 자극하는 3D 웹툰배경 모음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프린팅박스를 통해 출력하여 자신의 최애 굿즈의 배경지로 활용하여 개성 넘치는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백설을 위하여’와 ‘돈드로우’ 콜라보 이벤트는 17일부터 24일까지 전국 프린팅박스를 통해 출력이 가능하며, 자세한 이벤트의 안내 사항과 인쇄 코드는 프린팅박스 공식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와 SNS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프린팅박스 관계자는 “웹툰을 사랑하는 많은 팬들 뿐 아니라 활용도가 높은 배경지로 평소 소품 꾸미기를 좋아하시는 많은분들께 보답하는 이벤트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다양한 팬들을 위한 새로운 굿즈들을 선보이는 플랫폼 놀이터로 다가갈 테니 청량한 5월의 봄을 프린팅박스를 통해 많이 즐겨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