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올인원 화장품 (주)셀젠느 ‘더셀’ 브랜드 런칭 행사 가져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4-03 16:36:30
    • 카카오톡 보내기
     
    올인원 맞춤형 화장품 기업 주식회사 셀젠느가 지난 16일 청담동 벨뷰라운지에서 ‘더셀’ 브랜드런칭 행사를 가졌다.

    이번 런칭 행사에는 더셀 피플, 미디어브릿지, 셀럽, 연예인, 유튜버, 인플루언서, 유통사 등 많은 사람들이 모여 런칭파티를 함께했다. 또한 MC는 개그맨 박성광이 맡았으며 축하공연으로 트롯둥이(이상호, 이상민), 마크튭이 초청되어 함께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더셀’ 제품 소개와 인상 깊은 회사소개로 이루어졌다.

    ㈜셀젠느는 ‘더셀’ 제품의 런칭과 함께 온라인 쇼핑몰을 개인이 쉽게 운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축함으로써 일반유통과 온라인유통을 운영할 수 있는 새로운 유통 채널인 ‘퍼스널스토어’를 동시에 오픈 했다고 한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셀젠느는 하나로 만족되는 스킨케어 올인원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21년 7월 뷰티시장에 출범했다.

     
    ㈜셀젠느의 슬로건은 -Perfect solution- ‘내 피부의 완벽한 해결책’으로, 업체 관계자는 "3만여 시간 동안 자체 연구소를 통해 개발한 기술력으로 유효한 성분을 피부 깊숙히 흡수시켜 화장품 가짓수를 줄이고 바쁜 현대인들의 스킨케어 시간 단축에 앞장서 뷰티시장에 패러다임을 바꾸겠다"고 말했다.

    또한 "팔기 위한 제품을 늘리기보다 소비자들에게 더욱 효과적인 제품을 선사하고 화장품 단계를 줄여 불필요한 지출을 줄여주는 것이 ㈜셀젠느의 철학"이라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