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박람회는 대구와 경북에서 가장 큰 규모의 웨딩박람회로, 다양한 웨딩 업체들이 참여하여 스드메 패키지와 웨딩홀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특별한 행사다.
결혼 준비를 시작하는 예비 신랑신부에게는 정보와 혜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대구웨딩정보박람회가 시간과 비용을 아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박람회에 방문만 하더라도 방문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100쌍의 커플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스킨케어 제품 세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웨딩홀 예약부터 스/드/메 선택, 브라이덜 샤워, 예물과 한복, 허니문, 신혼 가전까지 모든 결혼 준비를 한 자리에서 할 수 있다.
플래너가 동행하여 개별 컨설팅을 제공하며, 필요한 경우 계약 취소 후 환불도 가능하고, 노하우가 풍부한 업체들이 참가하여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대구 그랜드호텔은 2호선 범어역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도 접근성이 좋으며,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자차를 이용하는 방문객들에게도 편리하다.
대구웨딩정보박람회 업체 관계자는 "대구, 경북 지역에서 오랜 노하우를 가진 업체들만을 선별해 참가하게 하여 예비 신랑신부들이 합리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겠다"며 "사후 관리에도 많은 신경을 쓰겠다"고 전했다.
1월 27일부터 개최되는 대구웨딩정보박람회에서는 2024년과 2025년 인기 웨딩홀의 골든 타임을 확보하는 기회도 제공된다. 대구웨딩정보박람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