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판교에 위치한 스테이크하우스 데이빗앤룰스(David & Rules)가 통영 산지 프리미엄 브랜드 ‘스텔라마리스(Stella Maris)’ 굴을 활용한 겨울 시즌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데이빗앤룰스에 따르면 스텔라마리스 굴은 통영 청정 해수에서 양식되는 브랜드 굴로, 최소 24개월 이상의 Special Oyster 등급의 제품만을 취급한다.
데이빗앤룰스는 이 굴을 겨울 시즌 메뉴 구성에 적용하면서 기존 스테이크 중심 운영 방식에 해산물 요소를 더하는 형태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시즌 메뉴는 기존 메인 메뉴와 함께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스텔라마리스 굴을 도입함으로써 숙성 한우 스테이크와 해산물의 시너지를 극대화해 프리미엄 다이닝을 찾는 고객층의 기대를 넘어서는 경험을 제공하려는 것이 이번 프로모션의 기획 의도이다.
데이빗앤룰스 관계자는 “스텔라마리스 굴은 산지 관리 기준에 맞춰 양식·선별되는 브랜드 굴로, 겨울철 공급 일정에 따라 동일하게 프로모션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이빗앤룰스는 판교로 319번길 13 B101에 위치하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스텔라마리스 프로모션 관련 상세한 자료는 데이빗앤룰스 공식 SNS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