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팩스타 그룹은 지난 2009년 설립된 이후 15년 동안 컬러 박스 및 싸바리 박스 등 다양한 포장 솔루션을 제공해 온 박스 제조 전문 기업으로, 기획 전문 사이트와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며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반영한 맞춤형 포장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팩스타 그룹의 다양한 제품군은 높은 품질과 고객 맞춤형 디자인으로 많은 기업들로부터 신뢰를 받아왔다.
팩스타 그룹은 최근 경기도 파주시에 약 1,000평 규모의 생산공장 및 물류센터 구축을 완료했다. 공장 내에는 최신 설비 도입하고, 고속 박스 제작 기계와 싸바리 박스 생산 설비를 증축해 생산성과 품질을 향상시켜 경쟁력을 확보했다. 또한 물류 체계 효율화를 위해 창고 관리 및 배송 시스템을 개선했다.
팩스타 그룹은 향후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투자를 통해 포장 솔루션의 품질을 높이고,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아울러 국내외 포장 산업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세계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성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팩스타는 최신 기술과 설비를 지속적으로 도입하고, 친환경 포장재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김기혁 팩스타 대표이사는 "우리의 목표는 단순히 제품을 제조하는 데 그치지 않고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에 기여하고자 지속적인 혁신과 품질 개선을 추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15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솔루션 개발에 힘써 포장 산업의 선두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남양주 공장은 본사와 일반 패키지 박스 제작, 파주 공장은 합지박스 및 싸바리박스 제작으로 분할 전문화 하여 생산능률 및 품질완성도에 최선의 성과를 낼 것”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