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모바일 출석인정 수강생 모집

    교육 / 이창훈 기자 / 2023-04-26 12:58:50
    • 카카오톡 보내기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여성 경력단절자들을 위한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6일 전했다.

    이번 1학기 8차 과정은 사회복지사 2급 이론 16과목과 실습 1과목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은 국가자격증으로 사회복지분야 전문인력의 역량을 인증하는 자격증이다.

    8차 수강생모집은 5월 17일 마감과 동시에 18일 수강이 시작된다. 온라인으로 100% 진행되는 과정으로 출석을 포함해서 이론과 실습에 대한 전반적인 커리큘럼을 배워볼 수 있다. 하지만 실습의 경우 시간제 1과목으로 대면 수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학습 외 여러 가지 신청 절차와 발급 절차 또한 도와주며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으며, 총장명의 학위과정을 제공하는 교육원으로 취업 활동과 더불어 새로운 전공 분야를 도전하는 학습자들에게 다양하게 장학 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은 국가자격증으로, 사회복지분야 전문인력의 역량을 인증하는 자격증이다. 본 교육과정은 이론과 실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강생들은 강의를 통해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역량을 갖출 수 있다.”라며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뿐만 아니라, 이미 사회복지분야에서 일하고 있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